보도자료

공지사항

 

글 읽기
제목 청소년, 꿈에 날개를 달아라!
작성자 김선애 등록일 2017-10-24 조회수 49095

청소년, 꿈에 날개를 달아라!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꿈 두드림! 청소년 희망콘서트」 개최
11월 3일, 22일 2차에 걸쳐 광화문 올레스퀘어서 청소년 총 400명 대상
영화감독 장항준, 가수 아웃사이더, 방송PD가 토크콘서트 멘토로 나서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kywa.or.kr)서 가능… 참가비 무료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 이사장 신은경)은 11월 3일과 22일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꿈 두드림! 청소년 희망콘서트」를 무료로 개최한다.


꿈 두드림! 청소년 희망콘서트는 취약계층 중‧고등학생 대상 ‘꿈 두드림 진로콘서트’와 수능이 끝난 고3 청소년 대상 ‘꿈 두드림&힐링콘서트’로 2차례에 걸쳐 운영되며, 총 400명의 청소년이 초대된다.


이번 콘서트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의 홍보대사인 가수 아웃사이더와 영화 <라이터를 켜라>, <기억의 밤>의 장항준 감독, 방송 PD가 멘토로 나선다.


11월 3일에는 가수 아웃사이더와 장항준 영화감독이 각각 ‘스스로를 당당하게 표현하라’와 ‘나만의 콘텐츠로 날개를 날아라’를 주제로 공연과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11월 22일에는 가수 아웃사이더와 방송 PD가 각각 ‘스스로를 당당하게 표현하라’와 ‘창의적으로 도전하고 행동하라’를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준비한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ywa.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은경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은 “4차 산업혁명시대의 도래 등 급변하는 교육환경 변화에 발맞추어 청소년들이 미래사회에서 필요한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청소년 희망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청소년들이 꿈과 진로에 대한 해답을 찾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파일 171024_보도자료_KYWA, 꿈두드림 청소년 희망콘서트.hwp 397.0 kb

목록보기












게시물 평가영역

게시물평가

이페이지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게시물 내용을 평가해주세요.

확인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 농생명활동부 / 담당자 : 이명아 / 연락처 : 063-540-5675




진흥원 및 센터이동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 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