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공지사항

 

글 읽기
제목 자연과 함께하는 가족영상제작캠프 진행
작성자 나도운 등록일 2018-05-09 조회수 3052

자연과 함께하는 가족영상제작캠프 진행

▪5월 5일부터 6일까지 자연과 가족을 주제로 영상제작 캠프 진행

▪영상제작 기초지식부터 장비운영, 시나리오 작성 등 단계별 프로그램 진행


국립청소년농생명센터(원장 양해관, 이하 농생명센터)는 오는 5월 5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간 청소년을 포함한 5가족을 대상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가족영상제작캠프’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캠프는 자연과 가족을 주제로 영상제작 활동을 해보며, 영상과 관련된 직업의 이해와 자연에 대한 관심을 유발시켜 청소년의 생태감수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에 참가한 가족은 영상제작의 기초지식부터 장비운영, 시나리오 작성, 연기지도 등 영상 촬영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가족별 영상 촬영 및 편집 후 상영회와 소감발표까지 진행됐다.


특히 제작된 영상은 올해 10월에 열리는 제4회 지평선청소년영화제 기간 동안 상시 상영될 예정으로 지속적인 청소년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농생명센터는 청소년을 포함한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테마의 가족 체험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캠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농생명센터 홈페이지(nyac.kywa.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생명센터 양해관 원장은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활동을 통해 생태계를 바라보는 다양한 시각을 가지게 되길 바란다”며 “변화하는 가족활동에 발맞춰 다양한 가족 체험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목록보기












게시물 평가영역

게시물평가

이페이지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게시물 내용을 평가해주세요.

확인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 농생명활동부 / 담당자 : 이명아 / 연락처 : 063-540-5675




진흥원 및 센터이동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 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

관련기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