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제목 | [김제2014-6]실험기자재(항온수조외6종) 구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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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현정 | 등록일 | 2014-05-23 | 조회수 | 2250 |
김제센터 제2014-6호 실험기자재(항온수조외 6종) 물품구매 소액수의 견적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실험기자재(항온수조외 6종) 구입 나. 구입품목 및 규격 : 붙임 세부 규격서 참조 다.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60일, 현장설치도 라. 기초금액 : 14,100,000원(VAT 포함) 마. 전자견적 개시 및 마감일시 : 2014. 5. 23(금) ~ 2014. 5. 28(수) 11:30 바. 전자견적 개찰 및 장소 : 2014. 5. 28(수) 13:00 센터 입찰집행관 PC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총액견적, 지역제한경쟁입니다. 나.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입찰입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 기준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전라북도에 두고 있어야 하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고 있지 않은 상태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분류번호〔8자리 24411189(액체질소용기)] 또는 8자리 41103706(항온수조)]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물품목록 및 규격을 반드시 확인하여 납품가능여부를 고려한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 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 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 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개찰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 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 처리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제출이 가능합니다. 4. 규격 설명 가. 품목별 세부규격 등은 공고서에 첨부된 규격서 등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규격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우리 센터 활동운영부 (☎063-540-566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품목별 규격의 적합여부(동등 이상 규격 여부)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담당자에게 확인하셔야 하며, 미확인에 따른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 전자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우리원 회계규정 제81조3항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우리원 회계규정 제91조1항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단일예가 이하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8. 유의사항 가. 견적 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입찰및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 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 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견적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산장애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 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014. 5. 23. 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 재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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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실험기자재 구입목록.hwp
13.512
kb 항온수조입찰공고문.hwp 18.512 kb 4차 기자재 구매규격서 (2).zip 63.742 k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