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묻고답하기



글 읽기
제목 [RE] R&E 관련 프로그램
작성자 이준성 등록일 2022-07-11 조회수 266

안녕하세요국립청소년농생명센터 R&E캠프담당자 오미루입니다.

[청소년 자기주도형 R&E캠프]는 연구실험과 더불어 연구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강의 그리고 주제선정과 연구계획서 멘토링이 부가적으로 진행됩니다.

방학기간에는 12일의 체험활동 캠프가 진행되며실험 후에는 보고서 작성법 안내와 첨삭지도를 진행하면서 최종발표로 마무리됩니다.

문의하신 실험코칭의 경우저희가 어떤 주제를 정해놓고 진행하는 것이 아닌참가자가 직접 작성한 연구계획서의 실험계획을 보고 실험과정에 문제점이 없는지를 살펴보면서 피드백 해드립니다.

올해의 경우 전라북도지역 과학동아리만 모집하여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만차후에는 타 지역 과학동아리도 모집할 수 있도록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063-540-5661(활동운영부 오미루)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첨부파일  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목록









자바스크립트가 지원되는 브라우저에서 컨텐츠를 원활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 평가영역

게시물평가

이페이지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게시물 내용을 평가해주세요.

확인

[담당자정보] 담당부서 : 농생명활동부 / 담당자 : 이명아 / 연락처 : 063-540-5675




진흥원 및 센터이동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 국립영덕청소년해양환경체험센터

관련기관 바로가기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